top of page
  • Writer's pictureTru Promise Real Estate

어떻게하면 Down Payment를 저축할 수 있을까요? - 달라스 한인 부동산 & 생활정보 Realty in Dallas, TX: Tru Promise Real Estate

Updated: Apr 29, 2022



집을 계속 렌트하는 하는것에서 벗어서 내 집을 구매하고 싶지만 여건이 안되신 다고요?


많은 분들의 꿈꾸는 ‘내 집 장만’, 하지만 경제적인 요건때문에 포기하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대부분의 젊은 미국인들이 10%의 Down Payment를 저축하기 위해서 7년 이상이 걸린다는 조사 결과가 있습니다. 저희는 어떻게하면 Down Payment를 저축할 수 있는지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Down Payment저축을 시작하기 전에 해야할 일


저축을 시작하기 전에 부채가 있다면 부채를 가장 먼저 정리해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서 3개월에서 6개월 정도의 출비를 저축해놔야 합니다.


Down Payment 저축을 위한 5가지 단계

Step 1: 구체적인 Down Payment 저축을 위한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아래 질문에 답해보세요.

1. 저축하고자 하는 목표 금액은 얼마입니까?

2. 목표 기간은 몇년 입니까?

3. 어디에 저축을 할 예정입니까?

만약 이 질문들에 답을 하셨다면 이제부터 정확한 목표를 설정해도 됩니다.



Step 2 : 지출을 줄여야 합니다.

나의 수입과 지출에 대해서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만약 이것만 정확히 계산한다면 내가 한달에 얼마나 불필요한 소비를 하는지 알수있게 되고 지출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Step 3 : 은퇴자금 저축을 잠시만 멈추세요.

은퇴자금 저축을 멈추라는 말에 의아해하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빠른 시일내에 내 집 장만을 꿈꾸신다면 은퇴자금에 대한 계획은 잠시만 멈추셔도 좋습니다.



Step 4 : 시간이 되면 부업도 생각해보세요.

좀 더 빠른 시일내에 Down Payment를 저축하고 싶다면 부업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Step 5 : 더 저축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1.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가지고 있지는 않나요?

2. 연봉 외 보너스나 연봉인상을 할 수 있지는 않나요?

이렇게 더 저축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Down Payment 저축을 한 후 구매할 집을 알아보실때는 꼭 오랜 경험이 있는 부동산을 통해서 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어렵게 저축한 Down Payment를 투가 가치가 없는 집을 구매하는것 만큼 안좋은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TRU PROMISE REAL ESTATE

Phone (469) 777-9638


3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