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Tru Promise Real Estate

미국 경제 중심지로 떠오른, 텍사스 - 달라스 한인 부동산 & 생활정보 Realty in Dallas, TX: Tru Promise Real Estate

Updated: Apr 29, 2022


텍사스는 현재 공격적 기업 지원과 투자전략으로 미국 경제의 중심지로 떠올랐습니다.

현재 텍사스는 꾸준한 혁신을 통해 미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스마트 시티가 되기위한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달라스 혁신 연합을 만들어 보행자 이동을 감지하는 센서와 환경 센서 등 많은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범죄발생율 감소, 에너지 소비 절감과 사업 매출이 증가되었습니다. 일회성 기술을 도입해 일시적으로만 발전하는게 아닌 지속적으로 달라스가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는데 주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자, 세금 연계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사업하기 좋은 주에 선정되어 세계적 기업들이 투자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일자리가 창출되어 더 많은 인재들이 텍사스로 이주하고 있습니다.


신규 걸설이나 개발사업 투자기업에 대한 세금감면을 제공함으로써 텍사스의 미래투자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대기업 뿐 아니라 중소기업에도 많은 지원을 해줌으로써 스타트업들에게 텍사스는 기회의 도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TRU PROMISE REAL ESTATE

Phone (469) 777-9638

14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