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Tru Promise Real Estate

달라스로 이사하면 좋은 점이 무엇일까요? - 달라스 한인 부동산 & 생활정보 Realty in Dallas, TX: Tru Promise Real Estate

Updated: Apr 29, 2022

달라스로 이사하면 좋은 점이 무엇일까요?




1. 저렴한 생계비


아무리 좋은 도시여도 생계비가 높다면 그 도시로 이사가는것이 꺼려지기 마련입니다. 달라스는 고도성장의 도시 중 하나이지만 생계비는 미국 전체 평균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저렴한 생계비로 질 높은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주 소득세가 없는 텍사스


텍사스는 주 소득세가 없는 주 입니다. 개인뿐 아니라 기업 소득세가 없으며 프렌차이즈 또한 없어 스타트업 기업과 작은 비지니스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에게도 큰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3. 저렴한 주택 가격


뉴욕이나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경우 베드룸의 숫자나 시설등을 비교했을때 텍사스에서는 내집 마련이 가능하지만 뉴욕이나 캘리포니아에서는 월세로 살아야 합니다. 게다가 세금은 뉴욕의 절반 수준입니다.


4. 취업시장


Indeed에 의하면 생활비를 제외한 연봉을 비교해봤을때 미국에서 3번째로 높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대규모 기업 본사들이 달라스에 있기때문 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달라스에 있는 만큼 취업 기회가 다른 주 보다 높습니다.



달라스 이주를 꿈꾸신다면 Tru Promise Real Estate에 문의주세요!


TRU PROMISE REAL ESTATE

Phone (469) 777-9638


출처 : https://www.getbellhops.com/moving-to/dallas-texas/

11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