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Tru Promise Real Estate

달라스로 이사가면 좋은 이유 10가지 - 달라스 한인 부동산 & 생활정보 Realty in Dallas, TX : Tru Promise Real Estate

Updated: Apr 29, 2022




1. 경제 급성장 달라스는 높은 GDP를 달성하고40만이 넘는 일자리를 창출하였습니다. 경제적와 고용의 안정을 고려하신다면 달라스는 좋은 선택입니다.


2. 구직활동 경기가 활성화 되면서 구직활동의 기회가 높아졌고 달라스가 미국에서 두번째로 Fortune 500대 기업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3. 높은 임금과 낮은 생활비 활성화된 구직활동으로 인해 높은 임금뿐 아니라 다른 대도시에비해 낮은 생활비 소비로 훨씬 윤택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4. 교통의 중심지 교통이 부동산의 가치를 바꾼다는 말이 있듯이 교통이 생활에서 중요한 요소인데요. 대도시인 만큼 교통뿐 아니라 항공편으로도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5. 날씨 누구나 좋은 날씨의 도시에서 살기를 희망할꺼라 생각합니다. 달라스는 4계절을 가지고 있어서 1년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미식가를 부르는 맛집 달라스라고 Southern 음식만 있는것이 아니라 다양한 컬러의 레스토랑들이 있기 때문에 미식가에게는 더욱 좋은 도시입니다.


7. 다양한 문화활동 음식뿐 아니라 문화도 다양한 문화가 섞여있기 때문에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있습니다.


8. 놀거리, 볼거리 달라스에는 맛집부터 시작해서 수제 맥주공장, 부티크 숍과 재즈바 등 놀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9. 스포츠 문화 달라스는 많은 스포츠팀을 있어서 야구, 농구, 하키, 풋볼과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관람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10. 텍사스 State Fair 텍사스 박람회는 미국에서 가장 큰 박람회 중 하나입니다. 달라스로 이사를 오신다면 이 모든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TRU PROMISE REAL ESTATE

Phone (469) 777-9638





47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